2013.10.29 23:57

하루하루 감사하기

조회 수 99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1. 가장 먼저 저를 낳아주시고 별 탈 없이 건강하게 키워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 아침잠이 많으신데 딸의 지각을 면하기 위해 부지런히 잠을 깨워주시는 엄마께 감사드립니다.

3. 귀가 할 때마다 가족보다 나를 더 반갑게 반겨주는 우리 집 강아지 바다에게 감사합니다.

4. 지금은 하늘나라에 있지만 좋은추억을 남겨준 또 하나의 동생이자 가족인 우리 집 강아지 강물이에게 감사합니다.

5. 매일 아침 힘을 북돋을 수 있는 카톡을 보내주는 고등학교 단짝친구에게 감사합니다.

6. 우리 집 강아지의 미용과 건강상태를 신경 써 주시는 동물병원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7. 아침마다 스쿨버스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알려주어 놓치지 않고 무사히 타게 도와주는 스쿨 메이트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8. 마주칠 때 마다 항상 반갑고 살갑게 인사해서 덩달아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후배 동생에게 감사합니다.

9. 저의 풍성한 머리숱과 긴 머리에 변화를 주는데 많은 고생을 하신 미용실 이모에게 감사드립니다.

10. 동생의 노트북을 빌려쓰며 생활하였는데 최근 저에게 새 노트북을 사주신 아빠께 감사드립니다.

11. 초등학교 때부터 변함없이 내 옆에 있어주는 유일한 13년지기 이성친구에게 감사합니다.  

12. 종합학원에서 친해져 아직까지 연락을 하며 서로의 희노애락을 같이 즐길 수 있는  6명의 학원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13. 중학교 때부터 항상 서로의 옆에서 힘을 북돋아주고 즐거운 엔돌핀이 되주는 소중한 7명의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14. 대학생활의 가장 큰 일부분으로 최근 가장 많은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대학 동기들에게 감사합니다.

15. 나의 짜증과 투정을 묵묵히 받아주고 요구하는 것마다 다 들어주는 착한 남동생에게 감사합니다.

16. 슬픈 영화나 글을 읽으며 눈물을 흘릴 수 있는 여린 감수성을 가지게 해 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17. 매 주 빠짐없이 용돈을 주시고 격려의 말씀을 잊지 않으시는 아빠께 감사드립니다.

18. 생각에도 없던 운전면허 자격증을 따도록 설득하여 나에게 성취감을 느끼게 해준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19. 매 달 용돈을 보내주시며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큰엄마께 감사드립니다.

20. PC방 알바를 할 때 누나 거리며 살갑게 장난을 쳐주어 위화감을 없애주는 무서운 남학생들에게 감사합니다.

21. 매 년 나의 생일을 잊지않고 진심어린 축하를 해주어 사랑받음을 느끼게 해주는 나의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22. 다소 예민하다고 느껴질 수 있으나 여러 이점이 많은 뛰어난 청각을 물려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23. 음악 듣는 걸 좋아하는 나를 위해 좋은 노래들을 공유해주는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24. 항상 렌즈때문에 고생했는데 최근 내 눈에 딱 맞는 렌즈를 추천해주신 안경점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5. 우리 동네를 위해 고생하시고 항상 미소를 잃지 않으시는 인자하신 경비실 아저씨께 감사드립니다.

26. 봉사 동아리에 가입하여 많은 봉사활동을 하며 여러 감정을 느끼게 해준 선배 오빠에게 감사드립니다.

27. 먹고 싶은 걸 요구하면 바로 다음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요리를 해주시는 다정한 엄마께 감사드립니다.

28. 무뚝뚝한 성격으로 표현을 잘 못하는 나를 다 이해해주고 먼저 여러표현을 해주는 내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29. 오늘 하루도 무사히 집에서 상쾌한 마무리를 하며 잠자리에 들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30. 이번 기회로 사소한 것에도 감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주위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준 동신총학에 감사드립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520-714) 전남 나주시 건재로 185번지 동신대학교 Tel. 061-330-3015~8 Fax 061-330-3019

Copyright (c)2013 동신대학교 홍보협력팀.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 Reserved.

d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