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감사

by 강소정 posted Apr 22,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즐거움과 행복, 슬픔과 힘듦을 나눌 수 있는 가족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혼자였다면 배가 되었을 시련과 아픔, 함께할수있어 행복했던 것들이 가족이 있어 당연했지만 가족이 없었다면 슬픔은 두배가, 행복은 절반이 되었을겁니다.

 

2.함께 할 수 있어 항상 고마운 나의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내 인생의 절반, 아니 그 이상을 차지해 내가 힘이들때 함께 있는것만으로도 위로가 되어주는 친구들이 있어 어제도, 오늘도, 또 내일도 살아갈수 있습니다.

 

3.언제나 든든한 나의 버팀목같은 남자친구에게 감사합니다.

흔들리지 않고 피는 꽃이 없듯 위기의 순간에도 한결같이 나를 바라봐주고 커다란 느티나무같은 든든함을 느끼게해주어 지금의 사랑을 키울수 있었습니다.

 

4.엄마, 아빠가 나의 부모님이여서 감사합니다.

때론 부모님을 속상하게도 할것이고, 때론 화가나게도 할테지만 언제나 부모님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5.그 무엇으로도 지친 마음이 풀어지지 않을때, 위로가 되지않을때 들을수 있는 음악에 감사합니다.

마음 속 깊이 느껴지는 가사와 선율이 마음을 달래주었고 모든것에 조금이나마 위안을 느낄수있었습니다.

 

6.하고싶은 일을 할수있게하는 열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간절히 하고 싶은일이라도 열정이 없다면 시작할수 없지만 저에게는 다행히도 그열정이 있어 하고싶은 일에 도전할수있었습니다.

 

7.오늘 하루를 잘 보낼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아프지 않고 힘들지 않고 시험기간이라서 조금 스트레스를 받았지만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게 보낼수 있어 감사합니다. 

 

8.맛있는 음식을 먹을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지금도 먹지못하여 굶어죽는 아이들이 많고 영양실조로 생명이 위태로운 지구촌 사람들이 많은데에 반해 먹고싶은것을 배불리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9.이세상 모든것에 감사합니다.

살아갈 수 있음에, 행복할 수 있음에, 즐거울 수 있음에, 슬플 수 있음에, 사랑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0.이런 감사할수있는 기회를 준 동신대학교에 감사합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일이지만 뭐그리 어렵다고 감사하다, 고맙단말을 아꼈고, 쑥스러워했던 그 말을 이제야 꺼낼수 있었습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