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감사쓰기 간호학과 한**

by 관리자 posted Oct 0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우리 가족

대가족인 우리 가족~

할머니의 사랑으로 덕분에 좀 더 바르게 생각하려 하고 예의를 가질 수 있게 함에 감사드립니다.

부모님, 부모님이라는 단어에 표현할 수 없는 많은 감정들과 감사함이 담겨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오빠, 오빠와 연락이 잘 되지 않는데 그래도 항상 보고 싶고 어렸을 때 재밌게 놀아줘서 감사합니다.

언니, 자라면서 언니의 영향을 많이 받았는데 덕분에 많은 경험을 해 본 것 같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요즘 많이 안놀려서 더 감사합니다.

심부름 덜 시키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2.10년 친구

오랜만에 만나고 연락할 지라도 전혀 어색하지 않아서 고맙고 쏘가지 내는데 다 들어주고 이해해줘서 고맙고 변덕부려도 다 받아줘서 고맙고 나보다 잘먹어서 고맙고 내가 푸념없는 고민 얘기해도 다 들어줘서 고맙고 내 친구라서 고맙다.

 

3.대학교 친구

심심하지 않게 해줘서 고맙고 장난칠 수 있게 해줘서 고맙고 술 같이 먹어줘서 고맙고 그 중 룸메들 코고는 나랑 같이 살아줘서 고맙고 부탁하면 들어줘서 고맙고 먹을게 있으면 챙겨주려고 하는 것에 고맙고 대학생활에 웃을 일을 만들어줘서 고맙고 앞으로로 고마워할 일이 많아졌음 좋겠다. 고마워 애들아~ㅎㅎ

 

4.봉사 활동

나름 힘든 시기 내게 힐링이 되어줬던 시간들이다. 오히려 내가 더 많이 얻을 수 있었던 시간들에 감사하고 나와 마주한 사람들에게 많은 행복이 전달되길 바라고 그 분들에게 감사하다.

 

5.봉사 동호회

봉사 뿐만이 아니라 다 같이 어울려서 스트레스도 풀고 재밌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하다. 새로운 사람들을 계속해서 만날 수 있음에 감사하고 봉사를 같이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 감사합니다.

 

6.고등학교 선생님

고등학교 선생님 덕분에 유럽여행을 갈 수 있었다. 선생님 덕에 너무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었기 때문에 지금도 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것을 해보려고 하는 것같다. 내게 값진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신 고등학교 때의 담임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7.애완견

심심하지 않게해줘서 고맙고 애교가 많아서 고맙고 귀여운 비쥬얼에 고맙고 잘삐져도 단순해서 빨리 풀어져서 고맙고 건강해서 고마워^^

 

8.책

많이 읽는 것은 아니지만 억지로 읽고 싶지는 않고 마음의 평화를 위해서 읽을 때 내게 선정되는 책들이 고맙다.

글귀 하나하나에 작가의 정성과 교훈을 찾을 수 있음에 감사하고 좋은 생각과 바르게 생각할 수 있도록 안내자 역할을 함에 고맙다.

 

9.에슐리

에슐리에게 정말 고맙다. 광주 에슐리는 특별하다. 특히 2학년 시험의 동기부여 역할을 해줬기에 학교를 계속해서 다닐 수 있는 것같다. 사라지지않고 항상 그 자리에 있으면 좋겠다. 다른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와인과 함께하는 너에게 정말 고마워

 

10. 내 자신에게 감사하다. 1학년과 2학년때의 시간은 기억이 안날정도록 빨리 지나갔지만 그동안 많이 자란 것 같다. 앞으로도 배우는 자세를 잃지 않으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더 자랐으면 좋겠다. 내 자신에게 더 감사할 수 있는 내가 되길 바란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