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thㅏ해요~~♡ -물리치료학과 오**

by 관리자 posted Oct 08,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저를 이끌어 주시고 항상 의지가 되어 주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2. (아직까지는!)우리집에 적자인 나에게 무한싸랑 주시는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3. 특히 무조건 저에게 희생적이셔서 항상 죄송한 엄마 감사합니다.

 

4. 저의 가치를 과대평가 해주고 충분하다못해 넘치는 사랑 부어주는 남자친구에게 감사합니다.

 

5. 부모님도, 남자친구도 채워주지 못하는 스트뤠~쓰를 풀 수 있는 수다를 함께 할 수 있는 친구들이 있어 감사합니다.

 

6. 마음에 안정을 주고 신비함을 느낄 수 있는 우리나라 곳곳의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사합니다.

 

7. 나에게 많은 경험, 많은 배울것, 깨닳음을 준 많은 책에 감사합니다.

 

8. 그 어마어마한 책을 빌릴 수 있는 동신대학교 중앙도서관과 송정도서관이 있어 감사합니다.

 

9. 물리치료학과에 들어와 다른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달란트를 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10. 돌아가서 쉴 집이 있다는 것, 크게 아프지 않고 잔병치레뿐인 것에 감사합니다.

 

11. 맹장수술을 해서 더 이상 맹장때문에 아프지 않을 것에 감사합니다.

 

12. 맛있는 것들이 많아도 너~무 많아 감사합니다.

 

13. 많이 먹어도 소화를 잘~하는, 무한체력인 건강한 몸에 감사합니다. 

 

14. 봄에는 봄 옷, 여름엔 여름 옷, 가을, 겨울에도 예쁜 옷들이 많은 것에 감사합니다.

 

15. 24시간 운영하는 학교 도서관이 있어 국가고시 공부를 할 수 있는 공간에 감사합니다.

 

16. 무엇보다, 특히, 정말정말 학교에 있는 많은 통학버스가 있어 매우 감사합니다.

 

17. 도움을 받는 상황이 아닌,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황임을 감사합니다.

 

18. TV, 핸드폰, 컴퓨터 등으로 인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19. 날이 갈수록 발전되는 미용기술에 대해 감사합니다. (^^;)

 

20. 눈썹은 별로 없지만 많고 건강한 모발에 감사합니다.

 

21. 좋은 직업을 가진 아빠 덕에 학자금을 받고 학교에 다니는 것에 감사합니다.

 

22. 얼굴에 점이 없는 것에 감사합니다.

 

23. 예쁘고 재밌는 동생이 있어 허전하지 않고 의지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24. 남들 다 하는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적당한 살이 있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ㅠㅠ)

 

25. 사진빨이 잘 안받아 실물이 더 예쁘다는 말을 들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26. 광주에 기아 타이거즈가 있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27. 계절에 맞게 피는 예쁜 꽃, 운치있는 비, 시원한 바람, 따듯한 햇살이 감사합니다.

 

28. 보이지 않게 고생하는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들, 경비원 아저씨들께 감사합니다.

 

29. 평소 감사한 일을 생각하는 것보단 불평, 불만을 입에 달고 살았는데 내 주위에 이렇게 많은 감사한일이 있었구나,

    정말 행복하다는 생각을 비로소 하게 해 준 이런 이벤트에 감사합니다^^.

 

30. 29가지의 감사할 것이 있다는 것, 감사할 일이 더 많다는 것, 많은것중에 겨~우 추려서 썼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감사한 일을 쓰는 동안 너무 감사했어요^^~~♡


Articles

2 3 4 5 6 7 8 9 10 1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