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저와 함께 독서클럽을 해 주시는 언니, 오빠, 친구, 동생에게 감사합니다. 우리학과가 아닌 다른 학과와 함께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 제 이름을 감사하기 책에 엮어주신 동신대학교홍보팀에 감사합니다. 많이 부족하고, 채워야 할 부분이 많이 있었지만 감수하시고 자랑스러이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3. 저를 사랑한다고 해주는 제 언니에게 감사합니다. 항상 동생이 먼저이고, 동생을 보러 서울에서 이곳까지 내려와 줘서 감사합니다.
4. 제 엉덩이를 토닥토닥해주는 우리 할머니에게 감사합니다. 제가 자고있을 때나, 밥 먹을 때나 언제나 사랑스럽게 봐라보면서 저를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 같이 기본간호자율실습을 해준 이정이와 미정이에게 감사합니다. 혼자 낙동강 오리알이 될 뻔하였는데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6. 언제나 밝게 저에게 인사해주고, 반겨주는 지원이에게 감사합니다. 순수한 눈망울로 인사해주는 점에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7. 따뜻한 햇살로 봄을 만끽하게 해주는 날씨에게 감사합니다. 바쁜 나날에 잠시 휴식처를 제공받을 수 있었습니다.
8. 저를 좋아해주고, 복스럽게 봐라봐 주는 유정이에게 감사합니다. 함께있을 때 언제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9. 저에게 따뜻한 조언, 말씀, 격려, 정보를 주신 선주언니에게 감사합니다. 잠시 방황하던 저를 잡아주셨으며, 다시 한번 삶의 활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0. 열심히 살고, 감사함을 느끼고 사는 저자신에게 감사합니다. 언제나 즐겁게 삶을 살겠습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