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31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1. 333 감사하기 캠페인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 감사할 것들을 찾게 되었고, 그 결과로 사소한 것까지 감사할 줄 알게 되어 하루를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행복하게 보내게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사제 공동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통해 장순자 지도교수님과 동기 친구들과 함께 영화 '공범'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감사합니다.

3. 평일에 영화를 보다보니 영화관에 사람이 적어 영화관 전체를 저희가 전세내어 본것처럼 즐겁게 영화를 볼 수 있어 감사합니다.

4. 영화를 본 후 교수님과 동기 친구들과 함께 카페에서 영화에 대해 의견을 공유하기도 하고, 또 다른 일상 이야기를 나누면서 더욱 돈독한 관계로 발전되어 감사합니다.

5. 어머니는 저와 통화 후 끊기 전에 항상 "수진아 사랑해"라는 말을 해주십니다. 그 때마다 다시 힘을 얻게되고, 가족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어 감사합니다.

6. 저희 가족이 서로에게 사랑을 표현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고, "사랑해", "보고싶어", "언제나 응원할께" 등과 같이 당당하게 표현하고 그 감정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합니다.

7. 제가 집에 갔다 돌아올 때마다 늘 제 걱정을 해주시고, 부족한 물품이나 옷, 건강식품 등을 가득 담아 챙겨주시는 부모님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8. 키가 저보다 5cm 더 크고 시크하고 애교가 없는 여동생이지만, 집에 갈 때마다 "언니 언니" 하고 저를 부르며 졸졸 따라오고 다시 기숙사로 돌아오기 전까지 한가지라도 더 챙겨주려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귀여운 여동생이 있어 감사합니다.

9. 학창시절에는 사소한 문제로 크게 싸우기도 했고, 서로에게 상처주는 말도 했었던 오빠였는데 지금은 자주 통화하고 서로를 그리워하고, 잘 챙겨주는 든든한 오빠가 되어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10. 군대에 가있는 오빠이지만, 군대에 있는 기간동안 자신의 삶을 다시 돌아보고,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미래를 계획해보는 시간을 갖게 되어 감사합니다.

11. 오빠가 군대에서 크고 작은 사고 없이 무사히 잘 지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12. 군대에 가있는 친구들이 저를 잊지않고 연락할 수 있는 시간마다 전화를 주어 서로의 소식을 공유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13. 패러글라이딩을 하는데, 제가 교육부장을 맡고 있을 때 그 어느 누구도 크게 다치지 않고 비행을 무사히, 즐겁게 할 수 있어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14. 이제 내년으로 넘어가게 되면서 교육부장을 인수인계하게 되는데, 저를 잘 따라주고 제가 요구하는 사항을 모두 잘 이행해주는 예쁜 후배들에게 감사합니다.

15. 제가 추위를 잘 타 감기가 잘 걸리는 체질인데, 송림학사의 온풍기로 인해 따뜻하게 지낼 수 있어 아직까지 감기걸리지 않고 건강하게 겨울을 맞이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6. 추위를 타는 저에게 두꺼운 외투, 겨울 옷들, 장갑이나 털모자, 목도리, 어그부츠 등 저를 추위로부터 지켜낼 수 있는 물품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17. 하얗고 소복소복 두텁게 쌓이는 첫눈을 놓치지않고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8. 친구들과 함께 두텁게 쌓인 눈으로 눈사람도 만들고, 눈싸움도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9. 겨울의 음식인 붕어빵, 풀빵, 호떡, 군고구마 등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계절이 다가와 감사합니다.

20. 빼빼로데이가 상술이라는 말이 있긴 하지만, 이날로 인해 서로를 기억하고 챙겨주는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1. 드라마를 통해 매주를 설레임으로 가득차게 만들고, 기다려지게 해주는 즐거운 드라마를 만들어 준 작가나 감독, 배우들에게 감사합니다.

22. 제가 겨울에 추위를 많이 타는것을 아시고 전화를 통해 안부를 물어주시고,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담요와 두꺼운 겨울 이불, 겨울 외투를 보내주신 부모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23. 겨울엔 공기가 몹시 건조해 피부가 쉽게 트고 당기는데 이를 로션이나 크림을 통해 보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4.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데, 이 특별한 날을 함께 보낼 친구와 가족들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25. 이미지 변신을 하고싶어 앞머리를 냈는데, 어울린다고 칭찬해주는 친구들 너무너무 고마워♥

26. 예전에 한국 장학재단의 장학앰배서더에 서류를 제출하고, 면접을 봤었는데 최종 합격했다는 소식을 받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7. 장학 앰배서더를 통해 전남 지역의 여러 대학생들과 새로운 만남을 가지게 되었고, 이 사람들과 함께 계획하고 이를 실행하고 이룰 수 있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8. 곧 시험기간이 다가오는데, 사정으로 인해 수업을 불참하게 될 때면 제가 놓쳤던 시험범위나 교수님께서 중요하다 강조하신 부분들을 저에게 알려주는 친구들 너무 고마워^^

29. 이번 겨울방학에 말레이시아로 해외 어학연수를 6주간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기회를 통해 정말 외국어 공부를 열심히 하겠습니다!

30. 정말 동신대학교를 통해 하고있는 일들이나 받은 혜택들,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들, 남들이 쉽게 경험할 수 없는 값진 기회와 경험들 등을 경험할 수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520-714) 전남 나주시 건재로 185번지 동신대학교 Tel. 061-330-3015~8 Fax 061-330-3019

Copyright (c)2013 동신대학교 홍보협력팀.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 Reserved.

d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