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것에 지극히 감사하는 마음을 냅니다. ^^

by ddd posted Oct 3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먼저 평소에 감사하고자 하는 맘은 있었지만 막상 그것을 표현하는 것을 실천하지는 못했는데 이렇게 기회를 제공해준 동신대학교에 감사하는 마음을 냅니다.

 

2.이렇게 감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줄뿐 아니라 많은 학생들에게 상품권과 머그컵 다른 여러 상품으로 동기 부여를 해준 학교에 감사하는 마음이 듭니다.

 

3.주어진 상황이 너무 많이 힘들었다면 감사하려는 생각조차 가지지 못하였을 텐데 그래도 나의 상황이 좋으니 이런 생각이 든다는 사실에 따뜻한 감사의 마음을 가집니다.

 

4.세상에는 많은 학교가 있지만 그 중에서 내가 택한 학교가 동신대학교이며 그곳에서 나를 따뜻하게 받아주었다는 사실에 감사한 생각이 듭니다.

 

5.동신대학교에서 진행하는 감사캠페인 뿐만 아니라 독서하기, 선행하기 등의 활동을 진행해주어 평소에 너무나 잘 아는 내용이지만 실천하기 어려워 지나치기 쉬운 덕성과 인성을 기르는데 도움을 주어 감사합니다.

 

6.학교에서 진행하는 많은 장학혜택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학우분들이 그나마 마음과 경제적 짐을 덜어낼 수 있어 그러한 혜택을 받을 기회를 주는 대학에 감사합니다.

 

7.이 세상에 태어나 화목한 가정 밑에서 사랑받으며 잘 길러내 주시어 한 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게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8.본인이 허리디스크로 건강에 문제가 좀 있지만 그래도 멀쩡한 두 팔다리와 똑똑한 머리로 낳아주셔서 별다른 생활에 지장없이 지낼 수 있어 한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게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9.늦은 나이에 다시 학교에 입학하여서 적응하기도 힘들고 체력도 달리지만 다른 어린 친구들과 경쟁하며 즐겁게 공부할 기회주어 또 다른 인생을 설계 하게 해준 동신 대학교에 감사합니다.

 

10.나이가 많음에도 자식이 가려는 길을 지지하고 언제나 응원해주시며 우리 딸 반드시 노력한 만큼 잘 될거야 믿는다라고 말씀해 주신 어머님께 감사합니다.

 

11.또한 그 말씀에 보답할 기회를 준 동신대학교에 감사합니다.

 

12.아버지가 뇌경색으로 편찮으셔 저 스스로 미래를 헤쳐 나가는 데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 막막하였는데 안정된 길을 열어주어 새롭게 시작할 기회를 준 학교에 감사합니다.

 

13.시험기간에 집에 가기에는 시간도 아깝고 체력도 소진될까 걱정되는 마음이 있었는데 마음 편하게 늦은 밤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지하열람실을 개방해 주어 감사합니다.

 

14.학교에 등교할 때 마다 보이는 확 트여진 분수가 시원한 마음이 들고 그 앞의 화단이 항상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어주신 학교에 감사합니다.

 

15.첨단강의동에 친구들과 수다를 떨 수 있고 맛있는 샌드위치와 음료를 파는 카페가 있어 행복하게 공강을 지낼 수 있어 감사합니다.

 

16.첨단강의동에 맛있고 저렴하고 매일매일 식단이 바뀌어 지겹지 않게 먹을 수 있는 샘물 식당을 이용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7.샘물 식당의 김밥이 싸고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18.한의 학관에 급박한 아침시간에 식사를 못하고 왔을 때 나 시험기간에 간단하게 허기를 때울 수 있는 매점이 있어 감사합니다.

 

19.한의학관 일층에 언제나 편리하게 프린트를 하거나 복사할 수 있는 복사실이 있어 감사합니다.

 

20.한의학관에 공부하고 싶을 때면 언제나 조용한 시간과 공간을 제공해주는 도서관이 있어 감사합니다.

 

21.금성산이라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면서 공부하다가 열이 오른 머리를 식혀 줄 수 있는 환경에 감사합니다.

 

22.광주어디든 안가는 곳이 없으며 전남지역에도 스쿨버스를 운영하여 학생들이 통학의 불편함이 없이 학교를 다니게 해주신 학교에 감사합니다.

 

23.광주에서 다니기 편리한 160번의 버스가 자주오며 노선이 짧아서 다니기 편함에 감사합니다.

 

24.열심히 노력해서 좋은 학과, 대학을 들어온 나 자신이 노력한 것에 대해 감사합니다.

 

25.오늘 하루가 또다시 시작됨에 새로운 기회가 주어짐에 감사합니다.

 

26.양질을 독서를 할 수 있는 도서관이 있어 마음의 양식을 채울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7.언제나 나에게 영감을 주는 많은 친구들과 교수님들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8.양질의 교육환경을 제공해 주어 미래를 설계 할수있게 해준 동신대학교에 감사합니다.

 

29.맑은 공기에 둘러싸여 있고 학교 주변에 유흥업소가 많지 않아 면학에 힘쓰게 해준 동신대학교에 감사합니다.

 

30.이런 따뜻한 마음을 가진것을 다시 되돌아보고 감사하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