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들과 주위 사람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서 10가지 감사글을 올립니다.

by 박철종 posted Oct 31,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송창주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중학교때 조금만한 걱정도 진심으로 받아주시고 격려또한 아끼시지 않으셨던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2. 송재현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2학년때 저의 부족한 점을 보안해주셔서 성적도 오르고 계속 받기만 한 것만 같아 언제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3. 어임수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신입생인 저를 믿어주시고 언제나 모범적인 아이라고 칭찬해주시며 힘이 없을때 남 모르게 도와 주셨던 선생님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4. 진부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입시를 앞두고 언제나 열심히 하는 제게 힘이 되어 주셨던 힘이 되는 한마디 한마디가 지금의 씩씩한 모습으로 있을 수 있었습니다.

 

5.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아버지께서는 저를 항상 믿어주시고 충고의 한마디 한마디는 항시 제 마음 속에 새기며 지금 이 순간에도 되새김질하며 제 행동을 주위 하고 있습니다.

 

6. 어머니께 감사드립니다. 성적이 떨어지고 소중하게 기르던 강아지고 쓰러져 땅에 묻히는 순간등 제게 많은 아픔이 있었지만 어머니께서는 이를 이길 수 있도록 알게 모르게 도와 주셨던 것들이 그 때는 몰랐는데 지금에서야 회상을 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7. 조인성 사령관님 감사드립니다. 겨울에 영어사관학교에 들어가 열심히 해내면서 아프고 쓰라렸던 제 걱정을 진심으로 들어주시고 상담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8. 장춘성 대표님 감사드립니다. 대표님께서 말씀하셨던 말씀과 저희들에게 메시지를 전해주셨던 말씀들이 지금 저에게 또 다름 힘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9. 부사령관님 감사드립니다. 언제나 제가 폐만 끼치고 있는 것같아 가까운데에 있어도 감사합니다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었는데 이 자리를 빌려 감사드린다는 말을 드리고 싶습니다.

 

10. 이다희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아픈 것을 걱정해주시고 배려해셔서 감사드립니다.

 

자리가 없어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지 못하였습니다. 제게 힘이 되어주셨던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