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50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1. 환절기로 감기몸살 와서 힘들어 있을 때 선생님께서 걱정해주시며, 덕분에 병원도 다녀올 수 있어 금세 나을 수 있었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태어나서 감사합니다.

 

3. 중앙도서관 디지털라이브러리의 오디언 북에서 읽고 싶은 책을 다운받아 출퇴근 긴 이동시간이 마음 따뜻한 시간으로 보낼 수 있게 해주셔 감사합니다.

 

4. 아침마다 건강식으로 밥상을 차려주시며, 외식보다는 직접 손수 음식을 만들어주시는 엄마가 있어서 든든합니다. 감사합니다.

 

5. 중요한 시험으로 긴장되어 있을 때 용기를 북돋아 주며 항상 옆에서 기도하며 응원해주는 소중한 친구가 있어서 감사합니다.

 

6. 일을 처음 시작했을 때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해주셨던 선생님 감사합니다. 어떤 일이든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지요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7. 언제나 따뜻한 관심으로 대하여주시는 학과 교수님을 만나게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다른 대학교 친구들 교수님 중에서 자랑이 되는 교수님이 최고에요.

 

8. 착하고 성실한 근로 장학생들과 같이 일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9. 힘들거나 고민 있을 때 언제든 든든히 달려가면 힘이 되어주는 소중한 사람들이 있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 한 살 차이 여동생이라서 많이 싸운다고 생각하는데, 그 보다 너무 친해서 그만 붙어 있으라고 할 정도로 서로 챙겨주며, 애교 많고 예쁜 동생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11. 학교에 멋지게 피어있는 철쭉과 벚꽃 등을 보면서 감탄 하며 걸을 수 있게 해주셔서 늘 감사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12. 이번 주 토요일, 어버이 카네이션 꽃바구니를 직접 손수 준비하고 싶어 하는 분을 도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도 감사한 일인 것 같습니다.

 

13.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항상 마음에 품는 성구로 지금까지 항상 힘이 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14. 최근 환경과 조경 책을 1년 구독 했는데, 오랫동안 못 잘 못했는데도 반갑게 맞아주며 많은 할인을 해준 기자님 감사합니다. 좋은 잭을 매달 펴내셔 좋은 글 읽을 수 있게 해주셔 감사합니다.

 

 15. 스쿨버스 기사 아저씨~ 아침버스 사람이 많을 때 그냥 지나가버리는데.. 학생들 끝까지 태우시려고 정차해주시며 학교까지 늦지 않게 태워다 주셔 기사아저씨 감사합니다.

 

16. 신진호 멘토선생님 회사일 바쁘신 가운데에도 일 년이 지났지만 기억해주셔 먼저 연락까지 해주시고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17. 운동 자세 하나하나 봐주시며 땀이 흐를 정도로 운동 시키시는 선생님... 근육이 너무 당기지만 그래도 몸이 가벼워졌어요 감사합니다.

 

18. 최우혁 영어 선생님 감사합니다. 자신감 프로그램 덕분에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19. 수업 끝나고 버스 환승하면 50분이나 걸리는데.. 태워다 주셔 덕분에 편히 도착하내요~ 감사합니다.

 

20. 딱딱하고 어려운 아빠가 아닌, 먼저 다가와 장난도 걸어 주며 스쿨버스정류장까지 태워다주고, 못 나게 굴어도 따뜻하게 잘 받아주며 나를 믿어주는 아빠 딸이라서 감사합니다.

 

21. 벅스뮤직 뮤직PD앨범~ 자신의 상황이나, 기분에 따라 골라듣는 앨범 덕분에 오늘 하루 힐링합니다. 감사합니다.

 

22. 페이스 북 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친구들 소식도 듣고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를 참여 할 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23. 오늘 저녁 같이 영화 볼 수 있는 시간이 있고  함께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감사합니다.

 

24. 피아노 악보가 있어 감사합니다. 멋진 곡을 언젠가 노력하면 연주할 수 있고, 스트레스 풀기  굿,  그리고 양손으로 피아노 치니 두뇌회전에 도 좋은 것 같아 감사합니다.

 

25. 좋아하는 친구들과 함께 일주일에 한번 씩 기타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26. 다이어리 선물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다이어리 정리하며 하루하루 체크할 수 있고 생각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27. 지금 우리 사회는 힐링의 세대! 그 만큼 상처 입은 이들이 많다는 증거이다. 이처럼 “인간이 이뤄낼 가장 위대한 마지막 완성작이(건물이 아니라)정원”이라는 베이컨의 말은 빈말이 아님을 느낀다. 이와 같이 가치 있는 조경분야에 공부했음에 감사합니다.

 

28. 오늘이라는 시간을 선물 받게 되서 감사하다. 매일 매일 오는 날이지만 오늘은 어떻게  특별히 사용할지 고민해본다.

 

29. 감사 이벤트를 통하여 그동안 지나쳐 왔던 일상에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셔 감사합니다^.^

 

30. 현재 내가 가고 있는 방향이 맞는지 틀린지 모르지만, 아직 이십대이기에 꿈을 꾸며 고민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520-714) 전남 나주시 건재로 185번지 동신대학교 Tel. 061-330-3015~8 Fax 061-330-3019

Copyright (c)2013 동신대학교 홍보협력팀.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 Reserved.

d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