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인생의 30가지 감사*^^*

by 별님 posted Oct 29,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나를 지켜주시고, 살아계시는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2. 나에게 자신감을 얻게 해주고 칭찬을 받을 있는 기회를 주신 영어어휘연습 발표수업에 감사합니다.

3. 지금의 남자친구와 만날 수 있도록 만남의 장소가 되어준 인문관 122라는 소중한 공간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4. 언제나 생동감 있고 "우리는 동신대학교~" 노래가 나오는 점심시간까지 열강하시는 저희 상담심리학 학과장님께 감사합니다.

5. 전공수업시간, 학우들을 위해 여러 차례 토익음성파일을 제공해주신 영어과선배님께 감사합니다.

6. 다양한 전자책과 여러 강좌들을 열람할 수 있게 해주는 중앙도서관 홈페이지 디지털라이브러리 코너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7. 정치적인 이슈와 사회에 대한 관심에도 갖게 해주시는 영미문화의 이해 수업을 듣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8. 다양한 강사들을 통한 여러 특강과 상담프로그램을 통해 쌓은 마일리지로 장학금까지 받도록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9. 총장님과 함께하는 독서클럽을 통하여 다가가기 어렵고 뵙기 어려울 총장님과 소통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10. 이번에 많은 경쟁률을 뚫고 서비스 매니저 자격증 교육에 수강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능력개발팀 팀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1. 복수전공과 더불어 학점관리로 인해 궁금한 점이 너무도 많았는데 같은 질문 반복에도 늘 친절하게 답해주시는

       학생지원팀 교직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2. 취업에 앞서서 앞으로 우리가 현실적으로 쌓아야할 스펙이 무엇이고 어떻게 나아가면 좋을지 방향을 구체적으로

       제시해주시는 취업지원관님께 감사드립니다.

13. 제가 항상 걱정하고 있는 토익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는 언어교육원과 토익사관학교 그리고

       언어교육원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4. 공강 시간이라서 가끔씩 찾아가면 언제나 환영해주는 Ashleigh  외국인 교수님께 감사합니다.

15. 가난한 대학생들의 배고픔을 맛있게 덜어주는 학생식당, 샘물식당의 돈까스 메뉴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16. 늘 통학버스를 놓칠 때마다 학교에 갈 수 있도록 160번 버스가 있음에 정말 감사합니다.

17. 해외어학연수에 나가서도 부담 없이 지인들과 연락을 할 수 있게 해준 카카오톡이 있어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18. 궁금한 건 언제든 돈 안들이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지식 in 네이버 사이트에 감사합니다.

19. 힘들게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데, 고생했다며 따뜻한 캔 커피를 사주신 매니저님께 감사합니다.

20. 농구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함께 운동을 할 수 있는 게 도와주는 학교 내에 농구코트가 있음에 감사합니다.

21. 집에서 공부를 잘 못하고 집중력이 부족한 나에게 좋은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신대학교 도서관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22. 교회에 갈 때마다 점심시간에 늘 맛있는 음식을 준비해주시는 권사님과 집사님께 감사합니다.

23. 나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아껴주고 내 얘기에 귀기울여주는 개성만점 내 친구들이 있음에 진짜 감사합니다.

24. 마땅한 일거리도 없으신데, 착한 손녀딸 예쁘다고 2만원 손에 꼭 쥐어주신 나의 할아버지 마음 속 깊이

      감사합니다.

25. 내 전공서적이 가득 담겨도 꿋꿋하게 버텨준 튼튼한 내 가방에게 감사합니다.

26. 아침에 학교에 갈 때마다 속이 든든하라고 일찍 일어나 토마토주스를 갈아주시는 우리 엄마에게 감사합니다.

27. 타지에서 홀로 힘드시겠지만 항상 성실함으로 가장으로서의 책임감을 보여주시는 멋진 우리 아빠에게 감사합니다.

28. 군대에서도 부모님과 나에게 연락을 자주하여 걱정을 줄여주는 기특한 남동생에게 감사합니다.

29. 늘 유쾌하고 잘 웃고 긍정적으로 생활하려는 에게 감사합니다.

30. 지금 이 순간, 이렇게 감사하기를 쓸 수 있도록 도와준 내 삶이라는 시간에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