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돈을 저축하려고 따로 빼놓았던 5만원을 잃어버렸었는데 다시 찾아서 감사합니다.
2.광주 동신대한방병원으로 친구들이랑 같이 주사를 맞으러갔는데 오랜만에 친구들과 함께 모여 수다떨면서 맛있는 분식을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3.감기에 걸려 소화기능이저하되어 힘들어하고 있었는데 소화제를 가져다준 학과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4.수업중 문득 문자가 와서 확인해보니 "딸 건강 잘챙겨라 넌 소중하니깐" 하면서 이제 문자를 막 배워 저에게 문자를 보내주신 엄마에게 감사합니다.
5.교회를 나주로 옮겨서 오늘 처음으로 수요예배를 드리러 갔는데 좋은 교회에서 좋은 말씀을 들을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이젠 중간고사가 끝나고 한숨돌리고 여유로움을 즐기며 노래듣고 산책할수 있게하심에 감사합니다.
7.어제 오랫동안 걸어다닌 탓에 몸이 많이 지치고 피곤했는데 아침에 '오늘하루도 눈을 뜰수 있는것도, 바깥소리를 들을수 있는것도 큰 복인데...이렇게 짜증내면 안되지'하면서 기분좋게 기상할수 있는 마음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8.'오늘 점심을 뭐 먹을까' 하면서 강의실을 나서는데 아침일찍 일어나 맛있는 김밥을 싸서 함께 나눠먹은 친구에게 감사합니다.
9.전공과제때문에 책을 빌리러 도서관에 갔는데 다 한권씩 밖에 없었는데 모두 빌릴수 있게 하심에 감사합니다.
10.늦은저녁에 전화해서 투정다 받아주고 기분풀어주려고 애쓴 남자친구에게 감사합니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