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학과 정애리

by 정애리 posted Oct 19,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우선 이 글을 씀으로 인해 감사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해 주신 동신대학교 감사 드립니다.

 

2. 이런 멋진 다양한 캠페인과 멋진 축제, 시험기간 간식제공, 등등 말로 들었었는데 이번에 해외로 보내주는 어학연수도

  포기하고 조금이라도 우리 학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게 힘써주신 동신대학교 학생회 간부님들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3. 항상 제 뒤를 응원해 주고 힘들때 위로도 해주시는 그런 멋진 부모님 감사합니다.

 

4.  때론 친구같고, 때론 언니같고 동생같은 제 영원한 소울메이트 쌍둥이 동생 계란이! 감사합니다.

 

5.  사랑하는 나의 10학번 동기들! 특히 우정이 끈끈하고 동기들끼리만 끼리끼리 논다고 선배님들한테 매번 혼나고 그랬는데.. 그래도 졸업하고 돌이켜 보면 너네가 가장 기억에 남고 영원할것 같다.  방송연예학과 나의 동기들 감사합니다.

 

6.  취업을 앞두고 너무 귀찮게 해서 죄송해요 ,,  귀찮게 하고 성가시게 해도 항상 멋진 덕담과 용기를 주신 우리 방송연예학과 정철교수님 차두옥 교수님 안주아 교수님 조진호 교수님 등등 교수님들 감사드립니다.

 

7.  방송연예학과는 엄청난 친목과 선후배같의 관계가 끈끈합니다. 선배님들 후배님들 감사드립니다.

 

8.  아침에 눈을 떴는데 생각을 했어요 . 만약에 내 몸중에 하나라도 제 기능을 못하는 데가 있으면 어떨까?

   아침에 눈을 떴을때 볼 수 있는 모든 자연에 대해 감사합니다.

 

9.  바람,햇살, 등 자연에게 감사합니다.

 

10. 언제나 힘이 되어주고 어느 누구보다 날 제일 많이 사랑하고 믿어 주는 "나"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