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10.17 15:32

50가지~~감사합니다@@

조회 수 1176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수정 삭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1.내가 현재 살아있음에 감사합니다.

 

2.부모님 님이 계심에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

 

3.건강하게 놀수있음에 감사합니다.(기본중에 기본인 건강...모두들 건강 하세요)

 

4.좋은 친구들을 주셔서 감사합니다.(제가 힘들때 곁에 서 제이야기를 도와주는 친구들이 있어 삶이 행복합니다.)

 

5.자유롭게 움직일 수있음에 감사합니다.

 

6.지금 이 글을 쓸 수 있는 손가락이 있어 감사합니다.

 

7.이런 시간을 갖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정말 사소한 거지만 이렇게 저 자신을 돌아 볼수있는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8.언어가 있어 글로 표현할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9.음식을 먹을 수있어 감사합니다.(진짜 tv 사랑의 리퀘스트 같은걸보고 음식을 잘먹을수있음에 큰 감사를 많이 느낍니다.)

 

10.전쟁없는 나라에 살 수있음에 감사합니다.(특히 지금 아프리카나 다른 나라를 보고있으면...)

 

11.통화할 수 있는 휴대폰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만나지 않고도 떨어진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좋다)

 

12.인간관계가 원할함에 감사합니다.(활발한 성격 탓에 이건 좋은 도움이 된다.)

 

13.사계절이 있어 감사합니다.(정말 이건 한국에 태어 나서 가장 행복한 점중에 하나인듯싶어요)

 

14.체온을 조절할 수 있는 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땀..없으면 엄청나게 불편하다는점;;)

 

15.불 이 있음에 감사합니다.(불이 없었더라면 모든걸 생식해야 하기 때문에..)

 

16.안경을 주셔서 선명하게 볼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눈이 안좋은 사람들은 알거라생각합

니다....)

 

17.노력이란 말이 있음에 감사합니다.(정말 열심히 하고 노력하면 못할게 없기 때문에)

 

18.긍정적인 생각을 가질수있어 감사합니다.(부정적으로 생각 한다면 정말 어두운 내가 되었을 것이다.

 

19.생각을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생각이 없다면 사람은 개념없는 짓을 많이 할것이다.)

 

20.푸른하늘이 있음에 감사합니다.(마음이 막혀있을때 푸른 하늘을 보고 마음이 풀리기 때문에)

 

21.등교할 수 있는 대학교가 있음에 감사합니다.(대학이 없었으면 지금 백수 엿 을 것이다...

 

22.감사할일이 많이있어 감사합니다.(이걸 쓰면서 느낀 건 정말 감사할일이 많다는 것을)

 

23.스크린이 있음에 감사합니다.(스크린이 없었더라면 ppt 발표를 하지 못했을 것이다.)

 

24.열심히 일하시는 분들이 있어 감사합니다.(이런 분들이 있어 세상은 아름다운 것 같다.

 

25.행복해서 감사합니다.

 

26.ppt 발표를 자주 내시는 교수님에게 감사합니다.(ppt를 잘만들지 못했는데 자주하다 보니 좋아졌습니다)

 

27.선악을 구별할 수 있는 식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이런 식견이 없다면 저는 피폐한 삶을 살았을 것이다...

 

28.삶의 목표가 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목표가 있다는 거에 달려 갈 곳이 있어 좋다)

 

29.머리카락이 있어 감사합니다.(너무 심해지는 탈모...)

 

30.시골에서 태어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도시 아이들이 느끼지 못한걸 많이 느껴서 너무 좋았다)

 

31.사랑을 할수 있게 해주 셔서 감사합니다.(슬픈일이 있어도 다시바로 즐겁게 바꿀수 있는말)

 

32.절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정말 절제 가 없었더라면... 생각하기가...싫군요)

 

33.좋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34.봉사를 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로운 세상을 보게 해준 것)

 

35.농구라는 운동이 있어 감사합니다.(저의 동반자이자 같이 살아온 농구)

 

36.학교를 깨끗하게 치워주시는 청소부 아주머니들에게 감사합니다.(정말 축제때나,학교행사가 있을때 주변의 쓰레기들이 정말 많은데 그걸 깨끗 하게 바로 치워주시는 청소부 아주머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37.할머니랑 같이 살수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할머니가 계시지 않으셧다면 전 혼자 자취햇어야 햇는데 할머니가 계셔서 편하게 밥을먹고 학교를 다닙니다.)

 

38.바다가 있어 해산물을 먹을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39.학식을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수 있게 해주시는 아주머니들에게 감사합니다.(돈이 없을때 한번씩 학교 식당에 가서 밥을 먹으면 정말 푸짐하고 맛있게 해주시는 아주머님들 정말 감사합니다..자주 이용 할께요^^)

 

40.신문이 있어 세상의 정보를 알수있게 감사합니다.(좋은정보 감사합니다)

 

41.동신대학교 서틀버스 기사님에게 감사합니다.(정말 저희의 발이 되어주시는 기사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42.자유가 있어 감사합니다.

 

43.꿈을 꿀수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정말 꿈은 내가 가야하는 길을 잡아주는 한줄기 빛이라고 생각합니다)

 

44.이 세상에 존재하는 것으로 감사합니다.(세상이 없었더라면 사람이 무엇일까 한번씩 생각하는데 정말 무섭더라구요::)

 

45.물이 있어 감사합니다.

 

46.말할수 있는 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정말 말이 없었더라면..의사소통이 되지않아 답답햇을 것이다.

 

47.좋은 교수님들을 만나게 해주셔 서 감사합니다.(너무 잘해주시고 도움을 많이 주신다)

 

48.아르바이트를 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돈의 귀중함 을 알려준다.)

 

49.실패를 많이 느끼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는 말처럼 실패를 하면서 성숙 해지고 좋은 경험 을 많이 느낀다.)

50.나에게 쓴말을 해주시는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나의 잘못을 알려주시고 고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breeze 2013.10.18 09:29

    실패해도.. 쓴소리 들어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시는 멋진 님... 가슴 속에 품은 꿈.. 꼭 이루실 거예요. 홧팅!!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520-714) 전남 나주시 건재로 185번지 동신대학교 Tel. 061-330-3015~8 Fax 061-330-3019

Copyright (c)2013 동신대학교 홍보협력팀. ALL Rights Reserved. All Right Reserved.

ds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