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X6=? 30 감사;;

by 삼십감솨 posted May 03,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30감사를 할 수 있게 해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2. 짜증을 내고 투정을 부려도 받아주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 있는 언니에게 감사합니다.

3. 감사하기, 선행하기, 독서하기 등으로 저의 마음과 생각을 공유하고

 물질적인것에도 보답받을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4.  가족이 서로를 의지하고 믿으며 행복한 미소를 띄우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5. 힘들고 고된 하루 하루를 살면서도 그것을 이겨내는 체력을 가진 제 몸에게 감사합니다.

6. 이 프로그램을 생각하시고 운영하시며 고생하시면서도 저희의 글을 모두 다 읽어주시고 그 글에 답변까지 해주시는

   관리자 선생님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7. 지치고 힘들 때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친구들이 6명이나 있음에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8. 5년 가까이 연락 안하고 지냈는데, 먼저 연락해주는 친구들이나 지인들이 있어 내 존재를 잊지않고 그 사람들을

   생각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9. 주말에 집에 갈때마다 돈을 절약할 수 있게 스쿨 버스가 있어서 편히 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10. 선행하기를 통해 선행을 생각해보고, 타인에게 선행을 베풀 수 있게 행동을 실천함에 감사합니다.

 

11. 제 글을 읽고 안부도 물어봐주시고 힘이 되는 글을 남겨주신 관리자 선생님께 정말 감사합니다.

12. 캠퍼스를 돌아다닐 때 심심하지않고 즐겁게 돌아다닐 수 있게 매일 노래와 방송을 해주시는 분들꼐 감사합니다.

13. 누군가 나서서 하고싶어하는 것이 아닌데, 매일 화장실 청소로 고생하시고 화장실을 깨끗하게 해주시는

    아주머니들께 감사합니다.

14. 동신대학교가 좋은 대학으로 발전하도록 도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15. 하나되는 마음으로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16. 5일 어린이날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게 휴일을 허락해 준 달력에게 감사합니다.

17. 6일 석가탄신일에 화려한 전등(?)으로 길의 풍경을 아름답게 꾸밀 수 있게 이 날이 있어 감사합니다.

18. 8일 어버이날에 지금까지 키워주시는 부모님의 한량없는 은혜와 풍족한 감사함에 보답을 표현할 수 있게

   이 날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19. 15일 스승의 날에 지난 20년동안 가르침과 사랑을 주셨던 스승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찾아뵈어 안부를

     전하고 그러한 마음들을 표현할 수 있는 이 날이 있음에 감사합니다.

20. 5월은 가정의 달로써 한달 동안 사랑과 감사와 은혜에 대해 깊이 생각해보고 묵상해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1. 무엇보다도 저의 가족들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냄에 감사합니다.

22. 2014년 들어와서 어떤 사건없이, 사고없이, 고통없이, 고민없이 즐겁게 생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3. 2013년보다 친구들과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마음을 열고 대하고, 친밀하게 다가가서 먼저 얘기하고 웃음을 선사할

     수 있는 용기와 자신감이 생겨 '낯선이 불안'을 느끼지 않게 발전한 저에게 감사합니다.

24. 사소한 것들 뿐이지만 감사한게 있어서 감사하기에 올릴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25. 등교, 하교 할때 불편함 없이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피로를 풀며 지내고 있음에 감사합니다.

26. 이번 중간고사때 생각보다 좋은 성적을 받은 것 같아 시험을 준비한 제 자신에게  뿌듯하며 감사합니다.

27. 이제 시작된 5월인데, 5월에는 더욱 큰 즐거움과 행복이 기다린다는 마음을 가질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8. 매 학기 2차례에 걸쳐 보는 시험이 있어, 그 시기마다 내가 얼마나 노력했고 최선을 다하여 준비했는지의 여부에

    따라 결과가 어떠한지 알수 있고, 그 뒤에 결과로 반성과 앞으로의 노력이 얼마나 필요한지의 여부를 알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29. 현재까지 내게 감사한 것들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음에 감사합니다.

30. 마지막으로 저의 30감사를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