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by 10감사 posted Apr 30,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요즘 같은 먹구름 가득한 마음에 조금이나 위안이 될 수 있는 화창한 하늘과 화려한 꽃들이 피어있는 교정에 감사합니다.

 

2. 언제나 좋은사람들 만나서 일할 수 있는 것에 감사합니다.

 

3. 매번 자식들 결혼시키고 다 끝날지 알았더니 다시 시작이네 하시며 한숨 쉬는 엄마지만.. 언제나 손주들 이쁘게 돌봐 주시고 무슨일 생기면 젤 먼저 달려오시는 엄마게 정말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4. 혼자 생활하시는 시엄마 매주 찾아뵈면 자식.며느리 피곤할까봐 일찍 가라하시고, 시아버지 돌아가시고 자식들과 며느리 걱정할까봐 내색 안하시고 속으로 삭이시는 시엄마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5. 시누이 티 한번내지 않고 언제나 동생처럼 대해주고 무엇이든 챙겨주고 싶어 하는 언니들에게 너무 감사합니다.

 

6. 험한 세상 우연찮게 올케가 우리 첫애 어린이집 담임이 되어 아이 아프거나 다치면 젤 먼저 걱정해주고 바르게 키워주는 올케에게 감사합니다.

 

7. 둘째아이 출산휴가가 끝날쯤 아이 유모 구할때 어떤 사람이 올지 걱정하며 전전긍긍하고 있을 때 돌보미센터에서 소개해준 유모가 다행이 아시는 분이 소개되어 친 손주처럼 이뻐해주고 잘 키워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8. 시엄마는 모두 좋은 사람들 만나 요즘 같은 험한 세상 아이들 걱정 없이 맡길 수 있는게 아이들 복이라고 말씀하시는데, 이렇게 걱정 없이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상황에 너무 감사합니다.

 

9. 우리아이들 크게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커가고 언제나 엄마퇴근해서 들어가면 활짝 웃어주며 안기는 아이들에게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10. 옆에 있는 당신에게 언제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새삼 내 생활을 다시 돌아보고 생각하게 만드는 10감사에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