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감사..감사합니다

by 상심화이팅 posted Apr 2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1. 지금껏 어언 4년동안 수업시간에 발표라는 것에 있어서 불안해하고 힘들어하며 줄곧 다른 이들에게 미뤄왔었는데,

    이번에는 스스로 먼저 나서서 발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내 자신에게 감사합니다.

 

2. 요즘 힘든 이 시기에, 부모님이 계시다는 것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부족한 것 없이 생활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3. 근 2주일간 너무 몸이 안좋고 힘들었었는데, 어느새 몸이 나아져서 건강해진 내 모습에 감사합니다.

 

4. 친구를 섭외하여 한 과목의 과제를 했어야 했었는데, 정작 4시간 넘게 불평불만하지 않고 관심있게 적극적으로 임해준  내 못난이 친구에게 정말 감사합니다.

 

5. 예민하고 짜증이 많아진 나를 토닥토닥해주면서 나를 잘 케어해주는 앵그리버드 닯은 내 남자친구에게 감사합니다.

 

6. 언제나 함께 해주며, 기쁠때나 슬플때나 힘들때나 언제든 내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내 오랜 친구들에게 감사합니다.

 

7. 4년동안 좋은 강의를 해주시며, 많은 것을 배우게 하시는 우리학과 교수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8. 때론 너무 거침없이 직설적으로 멘트를 날리시지만, 그것을 듣고 좌절하는 것이 아닌 좀 더 성숙해질 수 있게 도와주시며 언제든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지도해주시는 우리 지도교수님 감사합니다.

 

9. 더나은 우리학과를 위해 밤 11시 넘게까지 고생하시며, 주말에도 나와서 밤새 회의하시고 고생하시는 우리 학과 교수님들 감사합니다.

 

10. 학생들이 편하게 생활할 수 있게 도와주시며, 길을 지나가다 뵈면 언제든 웃으며 반시기고, 학생이 먼저! 학생들의 편의를 많이 봐주시는 동신대학교 총장님께 감사합니다.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